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엠블럼 주문이 늘어나는데 비해
제가 엠블럼 제작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적어져서 큰일입니다.
앞으로도 시간은 더 적어질꺼 같네요. ㅠㅠ 어쩌죠??

오늘 포스팅하는 엠블럼은
이동국,김은중,박동혁,현영민,고종수 등의
전 현직 프로축구선수들이 포함되어있는 동년배 친목팀 "이마발"입니다.
제 실력에 비해 너무 과분한 의뢰라고 생각하네요.. ㅠㅠ  

79년생 양띠인 선수들의 모임이며 
1999년에 팀이 결성되었다고 하네요.

주 컨셉은 의뢰하실 때 큰 그림을 잡아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부담감 때문인지 작업이 꽤나 늦게까지 진행되었습니다.. ㅠㅠ
10개의 별은 초창기 멤버의 수와 일치합니다.

 

엠블럼입니다.

엠블럼 하나에 심력을 너무 소모한 것 같아 좀 쉬어야겠습니다..ㅠㅠ
아무튼 보람차기도 하고 생각보다 못했다는 자괴감도 들고 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