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팅하기 앞서 공지드립니다.
카톡으로 주시는 문의가 아니라 메일이나 방명록에 번호를 남기는 것은 제가 답변을 안해드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합니다.
말주변이 없다보니 항상 포스팅할 주제로만 짤막하게 글을 남기네요.. 
저도 쓸데없는말 이런말 저런말 넣어보고 싶기도 한데 잘 안되네요. ㅠㅠ


오늘 포스팅하는 엠블럼 역시 지난번 세레머니 엠블럼처럼
제작 완료한지 꽤 지난 엠블럼입니다.
어째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포스팅 내역을 보니 이 엠블럼이 누락되었네요..
왜 누락되었을까요..

아무튼 각설하고, 
팀명은 [소닉 풋살 클럽]입니다.
삼성메디슨 사내 동호회라고 들은 기억이 납니다.

이걸 제작하던 때에 제가 방패를 분할하는 트렌드(?)에 빠져있던 시기입니다.
그래서 역시나 방패가 칸칸이 분할되어있습니다.

삼성이라는 기업컬러에 맞게 전체적인 컬러는 파란색으로 잡았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삼성 로고의 블루와 흡사한 색 지정을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풋살팀이라는 특징을 위해 삼성이지만 별을 다섯개를 넣는 모순(?)을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소닉의 캐릭터 심볼을 배치하고
그밑으로 노란색 공(풋살공은 보통 노란색이죠 ㅎ)도 넣었습니다.
세로 스트라이프는 쉼없이 움직이는 풋살의 역동성과 스피디함을 상징합니다.




꿈보다 해몽이라고, 갖다붙이는게 예술이죠?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