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짧은 기간에 포스팅을 하나 추가하게 되었네요.

팀명은 무적 FC입니다.

 

 

 

디자인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셨다가 만족을 하시지 못하시고 제게 문의를 주셨습니다.

보통 "축구" 관련 업체가 아니면 이정도가 평균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팀명은 무적FC이시고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주셨습니다.

그중에 제가 할수 있는 부분들을 차용하여서 제작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자신있는 쪽은 역시나 이니셜 교차 조합로고이기에

MJFC를 교차시켜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평택시 연고인점을 고려해 평택시 시화인 배꽃을 만들어 배치했습니다.

 

 

 

서로 친분이 있는 동갑내기 지역 3개 팀이 연합하여

새로운 팀으로 재창단했다는 의미로 3개의 칼을 말씀해 주셨고

무적인 팀명에서 이지스 방패를 제안하셨었는데

 

그부분에서 교차된 검 3개와 방패를 한꺼번에 로고로 만들어 배치했습니다.

 

 

 

아래는 팀원분들과 상의 후 원하시는 부분을 수정한 버전입니다.

무적이 한글로, 배꽃이 빠진 버전입니다.

 

 

 

작업 마무리후 기프티콘도 하나 받았네요. ㅎㅎ

마음에 드셨다는 뜻으로 받아들여 져서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