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저녁 쇼미더머니2 2화를 시청했습니다.
이번에 참가자가 많았던 탓인지 
1:1 배틀에서 가사를 잊거먹거나 저는 사람들이 많았나 보네요. 

1화에서 이슈가 되었던 사람들은 대부분 올라간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백승화씨는 좀 아깝네요 ㅎㅎ 위트가 넘쳤는데~


아깝게 떨어진 백승화씨


기본적으로 랩퍼들의 멘탈이 좀 유리멘탈인 경향가 있어서 그런것도 있고
엠넷 특유의 쓰레기편집인 것도 있겠지만
똘추짓 하는 애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ㅎㅎ



말바꾸기 강현구씨


그리고 덕인과 스윙스의 대결에서 결국 문스윙스가 올라갔습니다.
스윙스가 SNS로 대략 스포(?)를 했기때문에,
그리고 스포가 아니더라도 대부분이 예상했던 결과이기도 하죠.


식겁한 문지훈씨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무대로 LE와 심혜지? 의 무대를 꼽았는데..
둘다 병신같이 절어 버려서 캐실망했습니다.
스샷첨부도 안하련다...
심혜지 운이 좋았네요


볼때마다 어이없는게 아르헨도 왜 지조 옷입은거가지고 지랄하는지 모르겠음..
옛날에 듀스영상보면 워커신은거 딱나오는데 지조 등산화신었다고 까는것 좀 보라지요..ㄷㄷ


지조의 패션이 맘에 안드는 이현도씨


김용환씨는 시즌2에서도 떨어지는군요.
하필 걸린게 매드씨..
엠넷에서 편집을 해버려서 음원으로 추출하지는 않았지만
둘다 선방했습니다.


매드씨에게 걸려서 억울한 김용환씨


마지막의 빅매치.
타래와 킹콩 붐바스틱...
둘다 너무 잘했는데 킹콩이 붙었습니다.
타래씨는 멘탈적으로 문제가 있는것 같기도 하더군요... 이것도 편집때문인가?
망원동 미스터 킹콩 더 붐바스틱!
인간적인 매력이 넘치는 서글한 사람인듯 합니다 ㅎㅎ

 

긴장되는 두사람.

오늘 추출한 음원은 3개입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쇼미더머니2 입니다 ㅎㅎ 
맘에 드는 곡은 음원을 추출하고
만약 정식 곡이 나온다면 내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