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작업이 성사되었으나 파토난 엠블럼 두개입니다.


하나는 스케치로 나온 기초도안을 구체화한 엠블럼입니다.




구체화 하면서 나름대로 깔끔하게 정리도 했고 최대한 초안을 살리려고 애썼습.....니다만,
좋다고 할땐 언제고 입금을 차일피일 미루더니..
종래는 카톡을 차단한듯 싶습니다.ㅋㅋㅋㅋㅋ 


또 다른 하나입니다.


아무 구상도 없이 재량껏 만들어달라기에 만들어 줬는데 첫번째 시안은 바로 퇴짜놓더군요.
위 이미지는 두번째 시안입니다. 주어진 소스는 창원 소재 팀이고 유니폼이 빨파라는거.
그래서 창원 시화도 넣고 창원시 마크의 3색도 넣어서 열심히 구상해 만들었더니..
그것도 스케치로 먼저 보여줬을때 좋다고 해서 만들었거든요.. ㅠㅠ
구상을 생각해보고 연락드린대요.. 씨발..
그래서 제가 안한다고 밥상엎었습니다.


제가 드러운 3만원 때문에 이짓거리를 스트레스받으며 해야하나 싶더군요. 
전 이거 안해도 상관없거든요. 
이게 엠블럼제작이 2개 연속으로 뻥 하고 터지니까 멘붕이 오더군요. 회의감도 들고..
후불이라고 개같이 행동하네요 정말이지..

그래서 한동안 쉬려고 했지만 바로 작업 두세개가 또 들어와서 그중 두개는 거래가 끝났습니다. ㅎㅎ

우리 조기회도 만들어야 되는데.. ㅠㅠ 정작 으리 조기회 작업이 더 안되는거같네요.. ㅠㅠ

아무튼 엠블럼 제작 요청시에는 충분히 생각을 하고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