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블 클럽원님들께서
댓글을 많이 달아 주셔서
블로그가 한층 풍성해 보입니다 하하.. ㅋㅋ 

최근에 짬을 못내다가
제가 이용하는 카페 회원분의 요청으로인해 오랜만에 만들어보게 되엇습니다.
이 엠블럼이 쓰일지 안쓰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_-a ㅎㅎ


이 팀은 축구팀은 아니고
광주FC의 학생서포터가 되겠습니다.
광주FC에서 서포터 회원을 받을때 학생은 안받는다는군요.
광주 서포터 모임중에 중학생을 받아주는 소모임이 없어서
학생서포터를 거창하진 않고 소모임 격으로  만들었다는군요.
 


만드는 김에 두가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첫번째 엠블럼은 폴리곤을 이용해서 ACE 세글자를 동시에 표현하였습니다.
너무 어거지인가요? ㅎㅎㅎ

조금 날카로운 느낌과 단단한 느낌을 주도록 만들었구요.
안에는 광주FC엠블럼의 아웃라인에 응원을 상징하는 나팔과
학생을 상징하는 샤프를 교차배치하엿습니다.

하단부의 공은 광주 엠블럼에 있는 공을 따온 건데요.
개인적으로 "빛고을"이라는 광주의 캐치프라이즈에 어울리는 공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두번째 엠블럼은
첫번째를 만들고 나니 폴리곤 안에 들어간 이 엠블럼 자체로도 이쁘다 싶어서
따로 빼내어 수정해본 것입니다.
역시 베이스(광주 엠블럼)가 이쁘니 
대충해도 이쁘군요 ㅎㅎㅎㅎ


이로써 오늘 엠블럼 포스팅을 마칩니다.


..너무 급 마무리 아닌가..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