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장마라서 빗소리가 자주 들리는데
참 듣기 좋은거 같네요 ㅎㅎ
빗소리만 좋아요.. 소리만..

흠흠,
오늘 포스팅하는 팀은 "티키타카" 라는 동호회입니다.

 
동호회 엠블럼을 만들때 큰 고민이 
대부분 팀명이 지역과 상관없는경우가 많고
이런경우 엠블럼에 팀네임의 아이덴티티를 담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이 비슷합니다.

[명문팀의 엠블럼들과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분명히 다르게 보여야 한다.]
그리고 그 주로 원하는 팀들이 인터밀란, 레알 딱 이 두정도로만 압축됩니다.

두팀다 이니셜을 기반으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포스팅하는 엠블럼들도 최근에와서는 획일적으로 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의뢰하는 팀들은 다르지만 요구하는 스타일은 비슷하니까요.
저같은 경우야 육각형 엠블럼도 만들고싶고 네모난 엠블럼도 만들고싶지만
의뢰인 맘에 안드니까요.

평균적인 엠블럼 모양이 아니라서 싫어합니다.
그러데 또 개성을 원하니 정말 난감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ㅎ

이 팀이 그렇다는 얘기가 아니구요~
그냥 글 쓰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ㅎㅎ

아무튼 
이팀에선 여러 팀들의 스타일중 하나를 요청하셨는데,
약 네가지 정도의 시안중에 이것이 낙찰되고 요구대로 밸런스 수정을 하였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시만, 이 팀은 인터밀란의 이니셜 배치를 참고했습니다.
그리고 엠블럼 컬러는 새로 맞추는 유니폼의 컬러매치를 기반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위는 광택버전이구요..
아무튼 이번 엠블럼 포스팅을 마칩니다.

전 포스팅 마무리가 항상 어색하군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