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의 포스팅입니다!!!!!

지속적으로 요청이 많았지만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의뢰를 받지 못하다가
간만에 엠블럼을 하나 제작했습니다. ^^;;

Entusiamo Cabarellos 라는 동호회 팀입니다.
유니폼을 새로 제작하시는데 리뉴얼 차원에서 엠블럼도 새로 제작하시고 싶다는 사연이었는데요.
제게 생각나는대로 만들어보시라 하셔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팀명의 의미가 "열광의 기사단"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클래식함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전통적인 기사단의 카이트 실드의 실루엣을 메인으로 잡고
기사의 투구를 직접 그려서 배치했습니다.
(요청안 중에 기사 그림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ㅎ)
하단에는 FCEC의 철자를 형상화한 문장을 배치했습니다.

컬러는 나중에 따로 바꾸신다고 하여 임의대로 지정하였습니다. 
간만에 만든다고 고생 좀 했네요.. ㅠㅠ 
그래도 그에대한 보상이 있으니 기운이 납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상 짧은 블로그 포스팅을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