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만에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어느 분께 엠블럼을 제작해주다 봉변을 당해서 심신이 아주 약해졌네요.

제가 법을 잘 몰라가지고 

고소 고발 드립을 치는데 대응을 제대로 못했네요.



알고보면 제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었어요.

제가 경찰서 찾아가가지고 상담받고 열을 넘 받아가지고 

돈 손해보더라도 민사 진행할까 생각도 했는데

기운이 빠져서 흐지부지 됐습니다.



라인FC, 잘 해입었드만 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에 포스팅하는 엠블럼은 

부산을 연고로 하는 SUFC 라는 아마추어 팀입니다.



빼어날 "수" 의 의미와 "STOP US"라고 하는,

공은 우리 앞에서 멈춘다.. 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니는 팀명이었습니다. 



최초에는 "秀"를 메인으로 크게 배치안을 희망해주셨는데요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한자를 크게 심볼로 가지는 엠블럼은 

그닥 이뻐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안을 제안해 드리고 OK사인을 받고 일러로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기본적으로 왼쪽 상단에 빼어날 "수"를 배치하고


그옆에는 항구도시 부산을 나타내는 앵카를 배치했습니다.


그밑에는 SU 철자를 조합한 이미지를 만들어 넣었구요


왼쪽하단의 사선은 STOP US를 "진입금지"로 해석하여 


금지 표시의 핵심인 사선을 넣었습니다.





생각보다 컬러 배치가 자연스러운거 같아서 맘에 드는 엠블럼입니다.

문의해주신분도  보시고 한번에 OK 해주셔서 더 뿌듯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