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스텀 티셔츠 제작 사이트 마켓프레스가 리뉴얼한 기념으로 
개인 브랜드 티셔츠를 다시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사실은 아는 동생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곰돌이 캐릭터를 메인으로 STBR! 이라는 개인 브랜드 티셔츠를 제작했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았고 제꺼포함 10장정도 만들었던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제것 2장 포함해서 총 7장이 주문됩니다.
그중에 5장은 벌써 제작이 완료되어 제게 도착했습니다. 

안그래도 입을만한 티셔츠가 없었는데 겸사겸사 만들게 되어서 참 좋았네요. :)
 

제가 주문한 2종류입니다. 


왼쪽은 절 모모트화 시킨 캐릭터 그래픽 티셔츠입니다. 사실 플랫폼을 베꼈습니다. 비율이나 실루엣이 거의 흡사할겁니다.
일단 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라서 만들어 입긴 하지만 만약에 상업적으로 제작을 한다면 새로 캐릭터를 디자인해야 할 거 같습니다. 

오른쪽은 타이포그래피 티셔츠입니다.색이 3색 이내이고 도안이 단순하면 위처럼 플렉스 방식으로 찍어낼 수 있습니다.
단가가 높긴하지만 물이 빠질 염려가 없습니다.

 


확대샷입니다. 도안이 깔끔하게 컷팅되어서 붙여졌습니다.
썬더 로고는 메인으로 번개무늬와 그 옆에 천둥소리가 같이 퍼지는 형상으로 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메인심벌이 잘뽑힌거 같습니다. 뒷걸음치다 쥐를 잡은 격이라 봅니다 ㅎㅎ


 


이건 다른 동생들이 주문한 그래픽입니다.
이 도안은 작년에 카모가 유행할때 만들어둔 건데 이제야 빛을 보네요.
세명 다 똑같은걸 주문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괜찮은가 봅니다. 

다음번에 더 이쁜걸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