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얼마전에 블로그에다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광고를  넣어봤습니다. 
일주일에 0.2달러 벌었어요 ㅋㅋㅋㅋㅋ
한 1년 묵히면 만원 나오려나요? ㅋㅋ

각설하고,
오늘의 엠블럼은 WIN-US라고 하는 동호인 팀입니다.

구체적으로 원형 엠블럼을 원하셨구요
 W의 상징이 들어갔으면 한다는것과
스페인 대표팀 유니폼에 알맞은 배색을 원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색을 지정할때 스페인 국가대표 엠블럼에 있는 색과
비슷한 색 몇가지를 섞어서 사용해봤습니다.

테두리부분의 꽃은 연고지(아산시) 의 시화인 목련을 제가 나름대로 형상화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희망하신대로의 위아래 텍스트를 배치하고
가운데에는 트로피를 들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만들어서 배치했습니다.
뒤의 형상은 방패 형상에 W 를 섞어서 만든 것입니다.
하단부분은 빨갛게 타오르는 불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간단한 설명을 끝내고 마지막으로 엠블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