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영광스럽게도 2002년 월드컵 멤버이신 이을용 님께서 
 
이번에 새로 창단하시는 유소년 축구교실인 
 
[이을용 FC]의 엠블럼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연락을 주신분이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여자축구 국가대표로 출전하셔서 
 
동메달을 획득한 골키퍼 문소리님이셨네요!!!
 
(저는 진짜 꿈에도 몰랐네요..ㅠㅠ 한참 작업 진행하다가 알게됨;;)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영광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일단 유니폼이흰빨 세로스트라이프라는 특징이 있었구요
 
고대처럼 호랑이가 들어가시길 원하셨습니다.
 
제가 굉장히 약한분야였는데요, 그래도 악착같이 해봤습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비호FC]의 호랑이들 바탕 틀로 잡고 
 
입을 벌린 모습을 새로이 제작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빨간색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파란색과 노란색을 보조로 사용했습니다.
 
색상배합이 스토크시티와 AT마드리드랑 비슷하네요.
 
하단부에는 원하시는 문구를 넣어드렸고
 
사이드에 개나리는 아카데이가 위치한 남양주시의 시화(市花)이면서
 
어린 유소년을 의미합니다.(뭔말이냐면 봄.. 나이.. 어린..)
 
 
엠블럼입니다.


그리고..





개이득!! :)

 
반응형